반응형

 

가을 날씨가 너무나 좋습니다.

 

파랗게 펼쳐진 하늘도 너무나 아름답고 선선한 날씨가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주고 있네요.

 

이렇게 좋은 날씨가 더 추워지지 않고 지속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말에 다녀온 아침고요 수목원입니다.

 

난생 처음 가본 수목원인데 나무들이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마치 작은 산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기분을 줍니다.

 

분재가 이렇게 아름다울수가 있네요.

 

최고입니다.

 

 

 

 

따스한 햇살과 더불어 비추는 나무들이 너무나 아름답네요.

 

이런 광경은 처음 보는듯 합니다.

 

 

이 나무가 수목원의 메인인것 같네요.

 

한가운데 있는 모습이 너무 멋집니다.

 

 

가끔 이렇게 가족들과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는 것도 정말 좋을듯 하네요.

 

아름다운 가을 하늘이 너무나 아름다운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